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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라스케어 FAQ

Q

글라스케어 서비스가 뭔가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차량 운행 중 전면유리 파손 사고 발생시 고객님의 보험을 사용하지 않고 레이노에서 유리 교체와 썬팅을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Q

서비스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 가입 기간은 1년 20,000km 이내이며 1회 한도입니다.

Q

서비스 기간 (1년) 종료 후 재가입도 가능 한가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 가입 기간은 1년 20,000km 이내이며, 서비스 만료 한 달 전 서비스 연장 안내를 드립니다. 만약 서비스 이용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여 무상 수리 혜택을 받으셨을 경우, 서비스는 만료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Q

유리 파손사고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요?

A

레이다 홈페이지내 글라스케어 사고접수 페이지를 이용하여 사고접수 후 수리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Q

블랙박스 영상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해요?

A

전면유리 파손사고 발생시 블랙박스 영상이 없다면 썬팅 재시공 서비스만 무상으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리교체는 자차보험처리)

Q

블랙박스 영상 봐도 깨진 상황이 잘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요?

A

블랙박스 영상 판독이 어려운 경우 같이 보내주신 파손 사진들과 함께 판독하여 최종 무상 수리 여부가 결정됩니다.

Q

유리 교체 및 썬팅 재시공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하나요?

A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본인 부담금 및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단 유리교체비 200만원 이상, 썬팅 업그레이드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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