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로그인 및 가입 확인
글라스케어 가입 여부 확인STEP 2
사고 접수
블랙박스 동영상 원본 / 파손된STEP 3
무상수리 여부 결정
제출하신 사진과 동영상STEP 4
무상수리 진행
유리 교체 및글라스케어 무상수리 FAQ
유리 파손사고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처리 해야하나요?
레이다 홈페이지내 글라스케어 사고접수 페이지에서 가입 후 1년 / 20,000km 이내 주행중 파손등 보상조건 충족시 사고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글라스케어 가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사고발생시 글라스케어 가입을 가입해도 보상 받을수 있나요?
사고발생이 이후에는 글라스케어 가입이 불가하며 보상받으실 수 없습니다. 다만 사고처리 완료 후 새유리 상태에서만 신규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고 접수시 필요한 서류나 자료는 무엇인가요?
전면유리 파손시의 블랙박스 동영상 원본 / 전면유리가 파손된 차량 전체사진 / 자동차등록증 / 계기판사진이 필요합니다.
블랙박스 영상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전면유리 파손사고 발생시 블랙박스 영상이 없다면 썬팅 재시공 서비스만 무상으로 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유리교체는 자차보험처리)
블랙박스 영상 봐도 깨진 상황이 잘 안보이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블랙박스 영상 판독이 어려운 경우 같이 보내주신 파손 사진들과 함께 판독하여 최종 무상 수리 여부가 결정되며 만약 판독 불가시 유리 보상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리 교체 및 썬팅 재시공시 추가 비용이 발생 하나요?
글라스케어 서비스는 본인 부담금 및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단 유리교체비 200만원 이상, 썬팅 업그레이드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유리가 살짝 패였어요 / 실금이 갔어요 / 파손 범위가 10cm가 넘지 않아요
주행 중 발송한 유리 파손의 크기가 10cm가 넘지 않을 경우 글라스케어 유리 보상은 서비스 되지 않습니다. (파손부위 10cm 이상만 보상됨)
(보상 결정이 나기 전에) 제가 먼저 수리를 받은 다음 (수리비를) 청구하여도 되나요?
유리 및 썬팅 보상은 반드시 보상결정 후 수리를 받으셔야하며 고객이 임의 수리 후 보상 청구시에는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수리를 위해 제가 시공했던 대리점으로만 가야 하나요?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최초 시공한 레이노 대리점에서 수리가 진행됩니다.